본문 바로가기

천문학

우주란? 우주론을 얘기하다

우주론 ??!!

우주를 통일된 전체로서 이해하기 위한 공동노력으로 자연 과학, 특히 천문학과 물리학을 결합시키는 연구 분야.

맑은 밤에 올려다 보면 하늘에 별이 가득한 것을 볼수 있습니다. 북반구의 여름철에는 희미한 빛의 띠가 수평선에서 수평선으로 뻗어 있으며, 가장 어두운 검은 색 배경에 옅은 흰색의 자르기입니다. 초기 이집드인들에게 이것은 오시리스가 통치 한 죽은 땅을 흐르는 하늘의 나일이었다. 고대 그리스인들은 그것을 우유 한 강에 비유했습니다. 천문학 자들은 이제이 밴드가 실제로 평평한 디스크에 수많은 별들은 시선을 따라 서로 너무 가깝기 때문에 육안으로는 개별 구성원을 식별하기가 어렵습니다. 천문학 자들은 대형 망원경을 통해 우주의 깊이에 걸쳐 수많은 유사한 시스템이 뿌려지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그들은 그리스어로 우유에 대한 별을 따서 광대 한 별은하들을 모으고, 태양이 은하계 또는 단순히 은하계에 속하는 지역 은하계라고 부릅니다. 태양은 지구와 다른 행성이 공전하는 별이며, 하늘에서 보이는 모든 별은 그 자체로 태양입니다. 어떤 별들은 태양보다 봉질적으로 밝습니다. 다른 사람들은 희미합니다. 별이 모두 훨씬 멀리 있기 때문에 태양보다 별에서받는 빛이 훨씬 적습니다. 실제로, 그것들은 너무 많기 때문에 은하수에 밀집되어있는 것처럼 보입니다. 별의 실제 간격은 엄청나게 커서 주어진 시간동안 얼마나 멀리 이동할 수 있는지 단위로 거리를 측정하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빛의속도

빛의속도는 진공에서3x1010cm/sec와 같습니다. 그러한 속도로 지구를 1초에 7번 돌릴 수 있습니다. 따라서 지상에서 500광초 떨어진 태양은 매우 멉니다.

그러나 4.광년 거리에 있는 가장 가가운 별인proxima Centauri조차도 270,000배 더 먼 거리입니다. 태양으로 부터 은하수 반대편에 있는 별들은 10만 광년 정도의거리를 가지고 있는데, 이것은 큰 나선 은하의 전형적인 직경입니다.

별들의 왕국이 광대 해 보인다면, 은하계의 영역은 여전히 더큽니다. 은하계에 가장 가까운 은하계는 남반구에서 육안으로 볼 수 있는 은하계의 두 개의 불규칙위성 인 대 마젤란 운입니다. 마젤란 구름은 은하에 비해 상대적으로 작고 109개의 별이 포함되어있습니다.

20만 광년거리에 있으며 은하와 비교할 수 있는 가장 가까운 은하는 안드로메다 은하이며 약 2,000,000광의 거리에 있습니다. 마젤란 운, 구름, 안드로메다 은하계 및 은하계 시스템은 모두 지역그룹으로 알려진 20여 개의 인접은하의 집합체의 일부입니다.

갤럭시와 M31은 이 그룹에서 가장 큰 회원이기도 합니다.


갤럭시와 M31은 모두 나선은하이며, 모든 나선 은하중에서 더 밝고 방대합니다. 그러나 가장 밝고 밝은 은하들은 나선이 아니라 초 거대타원이라고 특별히 밝지 않습니다.

타원은하는 나선은하를 특징 짓는 평평한 분포보다는 둥근 형태를 가지고 있으며, 나선이 선호 하는 느슨한 그룹이 아닌 풍부한 군집에서 발생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풍부한 클러스터의 가장 밝은 은하들은 지구에서 수억광년을 초과하는 거리에서 감지되었습니다.

수백만 광년 규모의 현상을 다루는 학습분야를 우주론이라고 합니다. 순서 하모니 및 세계 를 의미하는 두개의 그리스어인 코스모스와 로고를 결합한 용어이기도 합니다.

단어 또는 담론을 의미합니다. 우주론은 사실상 우주에 대한 연구이기도 합니다.


우주론 적 확장

우주를 크게 보았을 때, 소규모로 존재하지 않는 극적인 새로운 특징, 즉 우주적 확장이 등장합니다. 우주론적 규모에서, 은하들은 물체의 거리에 선형으로

비례하는 명백한 후퇴 속도로 서로 멀어지고 있는 것처럼 보입니다. 이관계는 허블 법칙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허블 법칙은 가장 간단한 방식으로 해석되어 138억 년전에 우주의 모든 문제가 엄밀하게 조밀 한 상태로 밀접하게 묶여 있고 모든 것이 빅뱅으로 폭발되었다는 것을 암시하기도 합니다.

결국, 물질의 팽창하는 파편으로 형성된 별들의 은하에서, 우주의 빅뱅 기원에 대한 이러한 해석에 대한 강력한 과학적 지원은 마이크로 망원경의 안정적이고

균일 한 배경을 무선 망원경으로 탐지하는데 있습니다. 우주마이크로파 배경은 우주의 팽창으로 인해 이전의 화려함의 그림자로 축소되었지만, 여전히 알려진

우주의 모든 구석에 퍼져있는 원시 불덩어리의 치열한 빛의 유령 잔재로 여겨집니다.

그러나 시간이 지나면서 은하의 후퇴로 허블법칙의 단순하고 가장 일반적인 해석은 오해의 소지가 있습니다. 어떤의미에서, 더자세히 설명 하겠지만, 우주의 확장은 절대 시간과 절대 공간의 틀 안에서 은하의 근본적인 운동이 아니라 시간과 공간 자체의 확장을 나타냅니다. 우주 규모에서, 거리를 측정하기 위해 

빛의 이동 시간을 사용하는 것은 길이가 너무 커져서 어떤 물리적 실체가 얻을 수 있는 가장 빠른 속도로 이동하는 빛조차도 우주의 나이의 상당 부분을 차지하기 때문에 특별한 중요성을 가정합니다.

따라서, 천문학 자들이 지역그룹으로부터 우주적 거리에서 물체를 측정 할때, 우주가 오늘 날보다 훨 씬 젊었을 때 존재했던 물체를보고 있습니다.

이러한 상황에서, 알버트 아인슈타인은 그의 일반 상대성 이론에서 우주의 모든것의 중력장이 공간과 시간을 뒤틀어 초보적인 성격을 보이는 것으로 간주되는

양을 매우 신중하게 재평가 해야한다고 가르치기도 했습니다.


유한과 무한

우주를 크게 생각할 때 발생하는 문제는 공간과 시간이 무한한 것인지 유한한 것인지입니다.

최고의 마음을 가진 몇 세기의 생각이 있더라도, 인류는 여전히 이 질문들에 대한 결정적인 답에

도달하지 못했습니다. 아리스토텔레스의 대답은 물질 우주는 공간적으로 유한해야한다는 것이었습니다.

별이 무한대로 확장되면 24시간 안에 지구 주위를 완전히 회전 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공간은 재료 본체의 저장소 일 뿐이므로 공간 자체도 유한해야합니다.

반면에 하늘은 시작 불가능하거나 끝이 없어 시간적으로 무한해야합니다. 하늘은 불완전하고 창조되거나 파괴될 수 없기 때문입니다.

지금까지 우주론에 대한 아주 작은 특징에관해 설명하는 시간이 되어봤습니다.

우주는 끝이 없는 결과물 이라고 생각합니다. 아직 밝혀지지 않은 수많은 행성들 물체 다른 수많은 별들에 대해서 관찰할 것들이 너무 많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