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천문학

우리가 알고있는 별자리를 알아보자

별자리란 무엇일까

별자리는 밤 하늘에서 인식되는 별들의 패턴입니다. 이 단어는 별자리를 의미하는 라틴어 별자리에서 나왔습니다.

88개의 공식 별자리가 있습니다.별자리는 우리와 우리 조상사이의 연결 고리 이며, 인간의 상상력을 우주에 투영 한 것입니다.

반면에 대부분의 별자리는 비교적 새로운데요. 일부는 여러 별자리에서 밝은 별로 만들어진 큰 패턴이지만, 대부분은 별자리에서 작은 패턴입니다.

별표에 대한 공식적인 것은 없지만 지구 곳곳의 사람들은 여전히 그들을 사랑하고 즐길 줄 압니다.

별자리의 별은 모두 지구와 다른 거리에 있습니다.예를들어 Triangulum의 별자리를 구성하는 세개의 별은 35에서 127광년 떨어져 있습니다.

별자리는 모든 별이 같은 거리에 있는 것처럼 보일 수 있지만 실제로는 현재와 알 수 있듯이 별의 크기와 밝기가 다르기 때문에 하늘에서 동일한 밝기로

보이는 두 개의 별이  실제로는 멀리 떨어져 있습니다. 이것은 지구에서 100광년 떨어진 행성의 외계인 천문학자가 완전히 다른 관점에서 밤하늘을 볼 수 있기 때문에 별자리가 매우 다르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별자리를 구성하는 요소에 대한 단단하고 빠른 규칙은 없습니다. 일반적으로 사람들이 하늘을 돌아 다니면서 배우는 것을 처음으로 인식하는 간단한 패턴의 저명한

별 그룹 입니다.

Orion, Ursa MAjor, Cassiopeia, Cygnus와 같은 많은 별자리가 잘 알려져 있는데요.

천문학의 벌레에 물렸을 때 처음 배우는 유명한 별 패턴 양자리, 천칭자리, 물고기자리, 처녀자리 등 천칭자리의 별자리를 구성하는 것들이 아마도 가장 잘 알려져 있습니다.

바빌로니아 사람들 12궁도의 별자리는 1년동안 태양이 따라 오는 것으로 보이는 하늘을 통과하는 경로를 구성하기 때문에 특별한 의미가 있습니다.

물론, 우리는 이제 태양이 이 길을 따르지 않고 태양이 아니라 움직이는 지구라는 것을 알고있습니다. 우리는 또한 최초의 점성술 차트가 만들어 졌기 때문에

지구축의 점진적인 기울기가 춘분의 세차 운동으로 알려진 효과를 일으켜 태양이 12궁도의 별자리를 통해 지나가는 것을 나타냅니다.

뱀 잡이, 이것은 태양이 각 황도 별자리를 통과 할 때 날짜를 바꾸는 영향을 미쳤으며, 예를 들어 궁수자리의 점성학적 기호가 있는 달력에서 Ophiuchus는 대부분의

날을 차지하고 물병자리는 주로 차지합니다. 물고기자리가 있는 공간 물론 이것은 타블로이드 신문의 별자리에서 볼 수 있는 점성술 별표의 날짜와 사람들이

태어난 것으로 추정되는 별표의 날짜는 무효화하지만 점성술 조디악은 거의 없다는 것을 기억해야 합니다.

별자리가 나타내는 실제 별자리와 비슷합니다. 점성술은 각 별자리가 실제로 하늘에 얼마나 많은 각도를 두고 있는지에 관계없이 360도 하늘을 12개의 등분으로

나눕니다. 이것은 점성 학적 별자리가 둘 이상의 별자리를 포함 할 수있으므로 점성학 적 조디악은 사실이 아니라 크게 상징적인 것으로 보여야 합니다.

그것은 실제 우주와 아무관련이 없습니다.

별자리 특징

그리스와 로마인은 그들 사이에서 기원전 2세기 경에 상반된 북반구의 별자리를 처음으로 인식하고 지명했지만, 의심할 여지가 없는 선사 시대 인류는

그들보다 오래전에 자신의 별자리를 만들었습니다. 실제로, 각 인간문화는 옛날부터 별에서 자신의 신화와 창조 이야기를 보았습니다.

당연히 그리스인과 로마인들은 하늘에서 그들의 신화에서 페가수스, 오리온, 황소자리, 카시오페아 등 많은 영웅 여주인공 및 짐승을 보앗습니다.

특정 별자리는 계절이 시작되는 모습으로 인해 천년에 걸쳐 특별한 중요성을 얻었으며, 고대 사람들에게 농작물을 뿌리거나 수확 할 때, 음식이나 동물가죽을

수집할 때 를 알려줍니다. 지구 주위의 태양궤도 때문에 연중 다른 시간대에 다른 별자리가 보입니다.

예를 들어 북반구에서 이른 아침 하늘에서 오리온의 출현은 가을의 시작을 경고하며 온도가 곧 떨어지기 시작합니다.

북쪽 하늘에서 여름 삼각형이 눈에띄게 상승하는 것은 여름의 선구자입니다. 따라서 고대 문화에 별자리는 단순한 패턴 이상의 것 이었습니다.

북반구의 48개 별자리와 그경계는 1928년 국제 천문 연합과 1930년에 공식적으로 발표 된 목록에 의해 공식적으로 인정 되었습니다.

그러나 남반구 별자리에 관한 이야기는 조금 더 복잡합니다.

이중 다수는 14세기에서 16세기 이탈리아, 네덜란드 및 포르투갈 탐험가들에 의해 명명되었습니다.

따라서 별자리로서 그시대의 위대한 항해와 관련된 물건과 짐승이 있습니다. 그러나 탐험가와 관찰자들은 종종 후원자들을 기쁘게 하기 위해 이름이 다른 별자리를

제안했습니다. 현재 남부 별자리 목록이 합의되어 채택 된 것은 19세기 전이 아닙니다.

관찰자의 관점에서 볼때 일몰부터 새벽까지 하늘은 하늘의 고정된 지점을 중심으로 회전하는 것처럼 보입니다.

하늘의 이 위치는 지구의 축이 가리키고있는 천상의 극입니다. 북반구에서는 북극성이 천구에 매우 가까운 반면, 남반구에서는 그 위치를 나타내는 밝은 별이 

없습니다. 천구를 중심으로 회전하지만 밤 동안 수평선 아래로 떨어지지 않는 별자리는 그 근처에 있기 때문에 원형 주위 별자리라고합니다.

다시 말 해 관찰자에게는 이 별자리가 설정되지 않을 것입니다.

신진 천문학자는 별자리를 배우기가 어렵지 않습니다.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훌륭한 자료와 천문관 유형 프로그램이 많이 있습니다. 때로는 고대인의 행동을 보려고 긴장하더라도 별자리를 인식하는 법을

배우는 것이 좋습니다.

별자리와 별표는 별의 패턴이므로 일부 별자리는 다른 별자리의 별들로 구성되며 일부 별자리는 하나의 별자리의 일부입니다.





'천문학' 카테고리의 다른 글

우주란? 우주론을 얘기하다  (0) 2020.06.28
혜성의 등장 그리고 발견  (0) 2020.06.25
천문학에 대해 알아보자  (0) 2020.06.24
우주에 존재하는 행성  (0) 2020.06.23
태양계 행성 수성에 관하여  (0) 2020.06.23